관리 메뉴

padischool

[공간디자인_Espace flexible] 본문

프랑스미술대학교

[공간디자인_Espace flexible]

padi 2023. 8. 28. 14:29

#디자인유학 #공간디자인유학 #프랑스디자인대학교 #프랑스미술유학 #공간디자인_Espace flexible

01234567
012
0123

국립 고등 장식예술 학교 (ENSAD, Ecole Nationale Supéieure des Arts Déoratifs):

 

ENSAD는 5년의 예술, 과학, 기술 교육과정을 통해 다양한 디자 분야에서 설계, 홍보, 개발 작업을 할 수 있는 디자이너를 양성한다.

 

1학년에 입학하려면 고졸+한국대학교합격증, 3학년은 Bac+3 학위 소지자 한국대학교 3학년이상 수료한 학생 지원 가능하다.

 

포스트 디플롬 과정 (학위 후 연구과정)은 ENSAD 학위나 이에 준하는 학위, 또는 5년의 해당경력을 가진 자가 지원할 수 있다.전형방법은 개인 포트폴리오로 1차 선발한 후 면접으로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교육과정 후기 년도에는 영상/공간 중에서 전공을 선택할 수 있다. 최종 년도는 그 동안의 과정을 총괄하여 학위를 준비하는 기간이다. 포스트 디플롬 과정은 제작 및 연구 목적의 디자인을 장려,개발하기 위한 과정이다.

 

ENSAD는 유럽의 소크라테스 에라스무스 (Socratés Erasmus) 프로그램에 따라 14개의 예술디자인 학교와 제휴관계를 맺고 있고, 유럽 이외의 국가와 쌍무협정을 맺어 7개 학교와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미국, 인도, 일본, 중국, 캐나다, 레바논,멕시코).

 

총 학생 중 7%가 20개국에서 온 외국학생들이다. 또한, 학위과정은 아니지만, 외국 자매결연 학교 학생 30여 명이 1년 과정의인턴실습을 하러 오기도 한다.

 

https://open.kakao.com/o/sCim7t5c

 

파디유학미술

#유학미술 #파디유학미술 #025167750

open.kakao.com

http://naver.me/xrxzcT9t

 

유학상담신청

 

form.office.naver.com